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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ST IN ACTION

UCLM
47일 인증서의 해답,
디지털 인프라 관리를 더욱 쉽고 강력하게
UCLM은 인증서 자동화 시스템을 기반으로
47일로 단축되는 관리 부담을 줄이고
운영 리소스 최적화를 통해
디지털 인프라의 안정성과 보안을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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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UCL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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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안 시장과 함께 성장한 SSL/TLS 전문 브
    랜드
    UCERT를 바탕으로 쌓아온
    16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축 된 인증서 자동화
    관리 솔루션
    입니다.
    UCLM은 지금까지 인력으로 수동으로 관리
    되던 디지털 인증서 관리를 자동화
    하여
    여러 CA
    인증서와 자체 인증서를 동시에
    중앙 관리하고
    기업 맞춤 인증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까지
    확보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보안.
    이제 인증서 관리의 해답은 기업 운영에
    최적화 된 UCLM입니다.
UCLM 주요 기능

UCLM의 네 가지 핵심 기능은 인증서 관리의 복잡성을 줄이고, 효율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DISCOVERY | 인증서 검색
    등록 된 정보 기반의 서버 검색부터
    IP 대역대를 기준으로 한 네트워크
    검색
    까지
    검색 주기를 설정하여
    정기적으로 인증서를
    검색·관리합니다.
  • ENROLLMENT | 인증서 발급
    여러 CA 및 사설 인증서 시스템과
    연계하여 인증서를 안전하게
    발급합니다.
  • PROVISIONING | 인증서 설치
    인증서 별로 관리 대상 서버를
    선정하여
    인증서 자동 설치 및 서버
    재기동을
    진행합니다.
  • MONITORING | 모니터링
    발급 - 설치 된 인증서가 서버에서
    장애 없이 작동 되는 현황을
    주기적으로 검증하고 모니터링
    합니다.
UCLM 차별화 기능
  • 실무자의 관리 프로세스를 중심
    으로 설계 된
    인증서 검색 - 발급
    - 설치-모니터링 자동화 플로우
    UCLM의 자동화 프로세스는
    독립적인 사용과 운영이
    가능하며,
    실무자의 경험과 관리 노하우를 녹여
    유기적으로 연결된
    자동화 플로우로
    설계되었습니다.
  • AGENT · AGENTLESS
    방식 모두 지원
    UCLM은 AGENT · AGENTLESS
    방식으로 서버 및
    장비를 연동해
    인증서 검색 및 설치 기능을
    수행하고,
    CA와 API로 다이렉트 연결되어
    인증서 자동 발급을 진행합니다.
  • 직관적이고 편리한 UIUX 구축
    UCLM은 직관적이고 간편한 UI/UX
    환경을
    구축하여
    사용자에게 뛰어난
    편의성과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복잡했던 인증서 관리 업무
    간소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입니다.
  • 고객사 맞춤 커스터마이징 개발
    UCLM은 고객사의 업무 흐름과 환경
    을 면밀히 분석하고,
    세부적인
    요구사항과 조건을 충실히 반영하여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개발을 진행합니다.